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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포커스HR 세금 신고 소개 영역

세금신고

복잡한 세금신고
디포커스 HR이 매번 반복되는
세금신고를 간편하게!

디포커스 HR은 반복되는 세금 신고 업무를
자동화하여 번거로움을 줄여 줍니다.
4대 보험 신고, 일용직 신고, 고용보험 및 산재보험 보수총액신고를
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.

디포커스HR 세금 신고 기능 설명 영역

4대 보험 취득, 상실신고를
편리하게 진행하세요

4대 보험(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) 취득 및 상실 신고 절차를 자동화하여 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.

일용직신고 근로 일수와 임금,
복잡함을 덜고 간편하게

국민연금과 건강보험 취득 및 상실,
그리고 보수월액변경신고까지
간편하게 처리합니다.
매월 신고하는 일용근로내용신고 절차를
자동화하여 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.

매년 각 공단에 신고하는
보수총액
정확하게

고용보험 및 산재보험 보수총액신고를 간편하게,
보험료 정산은 정확하게 처리합니다.

대상자 관리부터 신고까지
연말정산을 간소하게

누군가에겐 13월의 월급. 누군가에겐 13월의 스트레스.
수기 작업 없이 급여자료와 연동하여 중도정산과
연말정산을 간소화하여 편리하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.

근로소득 간이지급명세서

근로자의 근로소득을 지급한 내역을 간이지급명세서 출력 및
간이지급명세서(근로소득)를 제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