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대 보험 취득, 상실신고를
편리하게 진행하세요
디포커스HR 세금 신고 소개 영역
세금신고
복잡한 세금신고
디포커스 HR이 매번 반복되는
세금신고를 간편하게!
자동화하여 번거로움을 줄여 줍니다.
4대 보험 신고, 일용직 신고, 고용보험 및 산재보험 보수총액신고를
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.
디포커스HR 세금 신고 기능 설명 영역
일용직신고 근로 일수와 임금,
복잡함을 덜고 간편하게
그리고 보수월액변경신고까지
간편하게 처리합니다.
매월 신고하는 일용근로내용신고 절차를
자동화하여 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.
매년 각 공단에 신고하는
보수총액 정확하게
보험료 정산은 정확하게 처리합니다.
대상자 관리부터 신고까지
연말정산을 간소하게
수기 작업 없이 급여자료와 연동하여 중도정산과
연말정산을 간소화하여 편리하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.
근로소득 간이지급명세서
근로자의 근로소득을 지급한 내역을 간이지급명세서 출력 및간이지급명세서(근로소득)를 제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