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포커스 HR 로고디포커스 HR 메인으로

디포커스HR 근태 관리 소개 영역

근태관리

근무 일정을 손쉽게!
자주 바뀌는 일정, 복잡한 교대 근무,
시간제 근로, 매장 스케줄,
유연 근무 더 간편하게

복잡한 근무 일정도 템플릿을 미리 저장해 놓고, 필요할 때마다 불러와서
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우리 회사에 맞는 근무 유형을 설정하고
반복적인 작업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.

디포커스HR 근태 관리 기능 설명 영역

우리 회사에 맞게 설정하고
복잡한 근무일정을 손쉽게 관리

우리 회사에 맞는 근무 유형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시차 출퇴근, 선택적 근무, 스케줄 근무 회사에 맞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근무일정을 템플릿으로
손쉽게 관리

사내에서 공통으로 사용되는 근무 일정을 템플릿으로 등록하여,
빠르고 간편하게 근무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.

복잡한 교대 근무
2교대, 3교대, 회전 근무
복잡한 근무 형태도 쉽게

2교대, 3교대, 회전 근무 등
다양한 교대 근무 형태를 지원합니다.
각각의 교대 근무에 맞춘 스케줄 설정이 가능하여
복잡한 근무 형태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일용직, 아르바이트,
프리랜서, 인턴 등

구성원 별 스케줄을 지정하고 관리

일용직, 아르바이트, 프리랜서, 인턴 등 다양한 고용 형태의
구성원을 위한 맞춤형 스케줄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요청하고 관리자가 승인하는
유연한 일정 관리

근무 시간 변경, 휴가 요청, 초과 근무 신청 등
다양한 스케줄 요청 옵션을 지원합니다.
이를 통해 구성원들은 자신의 필요에 맞는
유연한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GPS, 와이파이로
출근도 퇴근도 클릭 한 번으로

GPS, 와이파이 기반으로 별도의
하드웨어 없이 출퇴근 기록을 관리하며
우리 회사에 맞게 지점 외근, 출장 어디서나
간편한 근태관리를 제공합니다.

초과근무,
주 52시간 관리도 확실하게

근로기준법에 맞게

직원들의 초과근무 시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.
즉각적인 업데이트로 초과근무 현황을 파악하고,
이를 근로기준법에 맞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실시간 근무 현황 확인
외근 관리, 지점 관리도

손쉽게 관리!

구성원들은 자신의 근무 상태를 즉시 확인하고,
관리자는 근무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.
지점별 출퇴근 기록, 외근 현황 등을
쉽게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어 지점 관리가 더 간편해집니다.

세콤/ADT캡스 연동으로
출퇴근 관리가
더 체계적으로 가능합니다

보안 시스템의 출입 기록을 바탕으로
정확한 출퇴근 시간을 계산합니다.
수동 입력 오류를 방지하고
신뢰성 있는 근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